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결제대행사마다 고유한 정책을 보유중이고 코드번호 , 시스템으로 결제를 막아놉니다.

해당 결제 내역이 존재하지 않는단다... 니미럴 분명히 돈은 나갔는데 존재하지 않는 내역이라는건 또 무슨 개소리인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는 휴대폰 명의와 동일해야 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신청을 진행했다. 이곳에서는 본인 뿐만 아니라 자녀나 타인이 신청해도 본인에게 전화해서 본인이 조회 승인만 해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고하여 내가 직접 내이름으로 신청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또 ,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소액결제현금화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단어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으시고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저희 "패밀리뱅크" 를 이용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고객센터 상담원은 “통신사에서 직접 결제 취소를 할 수 없다”면서 결제업체 번호를 가르쳐줬고, 이씨는 통신사에서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걸어 결제를 취소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